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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GUI앞에 gameobejct 렌더링하는 방법은 쉽게 찾아볼 수 있지만

Ui Document위에 렌더링 하는 방법은 해외를 포함해 자료가 별로 없습니다

 

여러번 찾아본 결과 UGUI랑 크게 다를건 없다는걸 알았습니다

 

방식은 raw image와 render texture를 사용하는겁니다.

 

ui document panel settings 및 카메라 render texture 설정
게임 오브젝트 카메라 render texture 설정

카메라의 culling mask는 게임 오브젝트 카메라만 신경쓰면 됩니다.

저같은 경우 게임 오브젝트의 레이어와 Default 두개만 했습니다.

 

결과

저 가운데에 있는 탄지로가 게임 오브젝트이고 나머지가 ui document입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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원피스는 실존하다